화가조합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작가들과 후원자들이 힘을 합해 만든 한국화가협동조합은 영리가 아니라 99% 공익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림을 통해서 우리 사회를 좀 더 밝고 살만한 세상으로 만들자는 것이지요. 작가들은 좀 더 안정된 환경에서 작품 활동을 하고, 대중은 돈이 있든 없든 누구나 그림을 즐길 수 있게 하자는 것입니다. 가정을 아름답게 꾸미고 일터를 건강하게 만들자는 것입니다.

만약, 화가조합의 취지에 공감하여 동참하고 싶다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1. 출자 회원이 되는 것입니다. 조합에 1천만원을 출자하고 직간접적으로 운영에 참여하여 봉사를 하는 것입니다. 자신과 이웃을 행복하게 만드는 기쁨과 보람 말고도 작가들이 특별히 만든 20호짜리 귀한 작품을 선물로 받고, 잉여금이 생기면 배당도 받게 됩니다.

2. 기부 회원이 되는 것입니다. 저희 화가조합을 지정하여 경기문화재단에 기부금을 기탁하면 됩니다. 기부금은 전액 화가조합에 전달되고, 화가조합은 기부금을 작가들의 작품활동 지원, 해외시장 진출, 예술소외지역을 찾아가는 전시에 사용하게 됩니다. 기부자는 세금감면을 받고, 작가들은 감사의 표시로 기부금에 상응하는 작품을 선물로 드립니다.

3. 구매 회원이 되는 것입니다. 그림을 사는 것만큼 행복한 일도 없습니다. 자신은 좋아하는 그림을 갖게 되고, 그것이 남들에게 도움까지 주는 일이라면 참 좋은 일이겠지요. 만약 작품을 구매하고 싶은데 목돈이 없어 주저가 된다면 신용카드로 장기 할부구매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할부에 따른 이자는 저희 화가조합이 부담해 드리겠습니다.

4. 홍보 회원이 되는 것입니다. 화가조합은 작가와 전시를 알리기 위해 많은 홍보활동을 합니다. 이를 돕기 위해 년 100만원 후원금을 내주시는 것입니다. 조합은 후원금을 낸 기업들을 조합의 모든 광고 홍보물에 후원자로 소개합니다. 후원금은 비용처리 하실 수 있고,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기업이라는 좋은 이미지를 얻으실 수도 있습니다.

5. 마지막으로, 봉사 회원이 되는 것입니다. 돈보다 자신이 갖고 있는 특별한 재능을 이용해서 화가조합을 돕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구축과 관리, 광고 홍보물 디자인, 전시기획, SNS를 통한 홍보, 전단배포 등 도움을 주실 수 있는 일이 많습니다.

궁금한 점이나 구체적인 정보가 필요하신 분은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오.

E-mail :muse.kpac@gmail.com

전화 : 010-8774-8608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공식 SNS 페이지
  • KPAC Facebook
  • Black Blogger Icon
  • Black Instagram Icon

​​Call us

02.6489.8608

010.8774.8608

Gallery Coop​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68 화선빌딩, 2층

11:00 - 19:00 (연중무휴)

muse.kpac@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