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상반기 조합작가를 모집합니다.

2017년 상반기 조합작가를 모집합니다.

한국화가협동조합은 그림을 통해 우리들이 사는 세상을 좀 더 따뜻한 곳으로 만들기 위해 태어난 조합법인입니다. 작가들에게는 조금 더 나은 여건에서 작품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돕고, 일반대중에게는 그림에 좀더 쉽게 다가가고 친해지고 즐길 수 있게 함으로써 삶의 질을 높여주자는 것입니다.

화가조합이 조금만 밀어주면 날개를 펼 수 있고, 대중에게 감동과 기쁨을 선사할 수 있는 작가를 찾습니다. 자신뿐만 아니라 미술시장 저변확대를 위해 함께 노력할 작가를 원합니다.

작품이 좋고 조합정신에 공감한다면 학벌이나 출신학교, 활동지역, 연령이나 성별, 관록 같은 것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단, 국내에서 활동하는 작가여야 합니다.

선발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입신청: 작가가 자신의 대표 작품 10점의 이미지를 1월 31일까지 이메일로 화가조합으로 보냅니다.

1단계: 조합이 의뢰한 10명의 심사위원들이 각자 독립적으로 제출된 작품 이미지를 가지고 blind review를 합니다.

2단계: 1단계를 통과한 작가들의 작업실을 방문하여 2차 현장심사를 진행합니다.

3단계: 2단계를 통과한 작가들을 대상으로 5월 4일부터 5월 16일까지 초대전을 합니다. 전시된 작품들을 보고 심사위원들이 최종심사를 합니다.

최종합격자만 발표합니다. 가입을 원하는 작가는 muse.kpac@gmail.com으로 신청하면 됩니다.

한국화가협동조합 이사장 황의록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공식 SNS 페이지
  • KPAC Facebook
  • Black Blogger Icon
  • Black Instagram Icon

​​Call us

02.6489.8608

010.8774.8608

Gallery Coop​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68 화선빌딩, 2층

11:00 - 19:00 (연중무휴)

muse.kpac@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