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을 위한 미술강좌를 맡아주실 분을 찾습니다


대중을 위한 미술강좌를 맡아주실 분을 찾습니다.

화가조합이 미술대중화를 위해 내년에는 학당을 열어볼까 합니다. 갤러리 쿱은 낮에는 전시를 하지만 밤이면 문을 닫아놓습니다. 위치도 편리하고, 좋은 그림에 둘러 쌓인 이 아늑하고 아름다운 공간을 저녁이라고 해서 그냥 비워두는 것이 아깝습니다. 빔 프로젝터도 곧 설치 할 것이고 의자도 20개나 있는데 말입니다.

그래서 내년에는 밤에 다양한 문화예술 강좌를 도입하려고 합니다. 대중을 위한 그림, 음악, 사진, 와인, 기타 대중이 관심을 가질만한 예술관련 프로그램을 만들어 누구나 부담없이 참여하게 하고 싶습니다.

누군가가 프로그램을 기획하면 화가조합이 공간을 무료로 제공하고 수강생 모집 등 잔 심부름도 하겠습니다. 프로그램은 기획자의 책임 하에 운영되고, 수입은 전액 운영자가 갖는 방식입니다. 혼자 강의를 다 해도 좋고 다른 분을 모셔와도 상관없습니다. 단, 이익이 나든 적자가 나든 다 운영자의 책임입니다. 재미있어야 하고 누구나 부담없이 들을 수 있도록 수강료는 저렴해야 합니다.

음악과 사진, 와인에 관한 강좌를 운영할 수 있는 사람은 우리 화가조합에도 있습니다. 그러나 정작 그림에 관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실 분이 마땅치 않습니다. 관심이 있는 분은 누구라도 muse.kpac@gmail.com으로 기획안을 보내주십시오.

다른 분야도 더 좋은 생각을 가진 분이 계시면 기회는 오픈되어 있습니다.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공식 SNS 페이지
  • KPAC Facebook
  • Black Blogger Icon
  • Black Instagram Icon

​​Call us

02.6489.8608

010.8774.8608

Gallery Coop​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68 화선빌딩, 2층

11:00 - 19:00 (연중무휴)

muse.kpac@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