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쿱 연말 선물전 마감

선물특별전을 마감합니다.

생애 처음으로 그림을 갖는다는 것, 누군가가 생애 첫 그림을 가질 수 있도록 선물을 한다는 것은 정말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림은 돈 많은 특별한 사람들이나 사는 것이란 생각을 바꿔주고도 싶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호응해 주셨습니다. 100만원은 결코 적은 돈이 아닌데도 기대 이상으로 많은 분들이 그림을 사주셨습니다. 그림을 사들고 갤러리를 떠나면서 행복해 하시는 모습을 많이 보았습니다. 그림을 살 수 없어 안타까워 하시는 모습도 보았습니다. 그래서 내년에도 크리스마스 즈음에 선물전을 꼭 해야겠다고 다짐을 했습니다.

총 30점이 판매되었습니다. 그 중에는 2점의 소품(백만원 이하의 작품)이 포함돼 있고, 아직 2점은 입금이 안된 상태이기 때문에 유동적이기는 합니다. 그래도 매우 감사합니다. 42점의 출품작 가운데 50% 판매를 목표로 했는데 70% 이상이 판매되었기 때문입니다.

다 좋은 그림들이지만 팔리지 않은 작품도 있습니다. 작가와 대중 사이에는 미의식의 시차가 존재합니다. 아무리 좋은 그림도 사는 분의 취향에 맞아야 하고, 그림의 용도에도 맞아야 합니다. 그림이 마음에 안드는데 억지로 사서도 안되고, 억지로 팔아서도 안됩니다. 그렇기는 하지만 작품들을 되가져가야 하는 작가들을 생각하면 한없이 미안한 마음 뿐입니다.

갤러리를 찾아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멀리 창원에서, 김해에서 까지 올라오셔서 그림을 사주신 분들께 더욱 감사를 드립니다. 좋은 작품을 제공해주신 작가님들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그림을 통해서 좀더 따뜻한 세상을 만들자며 열심히 뛰어준 우리 화가조합 임직원들께도 진심 감사를 드립니다.

갤러리 쿱은 이제 몇 일간 내부개선공사에 들어갑니다. 더 아늑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단장하여 새해에 여러분들을 초대하겠습니다.

즐거운 성탄되시고 행복한 새해 맞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공식 SNS 페이지
  • KPAC Facebook
  • Black Blogger Icon
  • Black Instagram Icon

​​Call us

02.6489.8608

010.8774.8608

Gallery Coop​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68 화선빌딩, 2층

11:00 - 19:00 (연중무휴)

muse.kpac@gmail.com